서평's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유길용 지음

카네기데일 2019. 11. 7. 10:06

요즘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하루하루 고군분투하는 중이다. 하루빨리 승인을 받고 싶지만, 받고 싶다고 해서 바로 받을 수 있는 것도 아니니 천천히 해나가야겠다는 마음가짐이다.

오늘 소개할 책은 바로, 티스토리 초보자들을 위한 책인 '친절한 효자손의 구글 애드센스 고수익자 되기-저자 유길용'이다.

저자는 티스토리 블로그 '친절한 효자손 취미생활'을 운영 중이므로, 한번 구글링을 해서 찾아가 보자.

https://rgy0409.tistory.com/

 

친절한효자손 취미생활

티스토리 교육 및 리뷰제안, 궁금하신 점은 [rgy0409@gmail.com] 으로 메일 주세요.

rgy0409.tistory.com

물론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제공한다. 티스토리 초보자들이 읽으면 좋은 글도 있으니 잘 찾아보자.

이 책을 접했던 건 면접 관련 도서 뒷부분에 부록으로 딸린 책들 중에서 마침 눈에 띄었다. 바로 구매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와우, 책을 한번 펼쳐보니 애드센스 승인부터, 블로그를 꾸미는 법과 플러그인까지 간단명료하게 설명이 되어 있다.

무엇보다 와닿았던 문구는 '식당에서 가장 중요한 건 맛'이라는 글귀였다. 그렇다. 아무리 잘 꾸며지고 인테리어가 괜찮은 음식점이라고 해도 가장 중요한 '맛'이 없다면 말짱 도루묵이 아닌가? 허름하지만 맛있기에 붐비는 집이 있어서 설득력이 괜찮다.

무엇보다도 꾸준히 해야 된다는 말이 정말 도움이 되어서, 매일매일 1포스팅을 목표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관심 있는 포스팅과 이슈가 되는 포스팅 중 어떤 것을 할까 고민했던 적도 있다. 하지만 나는 내가 좋은 일을 하려고 한다. 내가 좋기에 블로그도 돌아간다. 이슈의 가치는 시기가 지나면 금방 식기 마련이다.

그렇기에 나는 시간이 지나도 몇만 배의 가치가 있는 '책'을 중점으로 해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모두 건실함을 원동력으로 삼아, 하루빨리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에 이 책을 소개한다.

나 혼자서만 가는 길은 의미가 없다. 그러나 같이 가는 길은 더 쉽고, 더 빠르게 갈 수 있기에 의미가 있다. 부디 이 책을 읽고 모두 훌륭한 블로거가 되기를 빌며, 오늘 리뷰를 끝마친다.

별점 10점 만점-8.9